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2020. 8. 28.

[이카루스] 두 사막 마스코트 신기루의 파노스 & 영광의 포요 리뷰

※ 이 글은  2015년 5월에 쓰여진 글이었습니다. 그 점 감안하고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이 게시물에는 움짤이 많이 있습니다. 

 

 

 


이카루스 온라인은 펠로우로 시작해서 펠로우로 끝나는 게임이 아닐까요.

게임에서 가장 중요하고 인기있는 건 '용' 이지만, 아무래도 용은 너무 많아서요.... 다 거기서 거기고.

그래서! 최근 귀여워 죽겠는,

 사막 맵이 나오면서 엄청 주목 받았던 두 펠로우를 소개합니당. 최대한 자세하게 하고싶어요. 엄청난 스압이 돼버렸네요^ㅅ^... 

 

 

 

 


제가 지금부터 소개할 펠로우는

고양이 펠로우 신기루의 파노스와 올빼미(?) 펠로우 포요인데요,

 포요의 경우 현재 이카루스 접속할때 로딩 화면으로 지정되었습니다. 인기 엄청나요 (ㅋㅋㅋㅋ)

두 펠로우의 등급은 '영웅'이며 길들이기 포인트는 한번에 40이 듭니다.

 

 

 

 

펠로우 정보 [ 신기루의 파노스 ]

더보기

 

-영웅 펠로우(길들이기 포인트 40필요)

-지상 펠로우

-징표:파노스의 징표 필요.

-귀여움. 엄청 귀여움. 귀엽기만함.

 

5월 11일 기준 파노스 징표 가격. 



신기루의 파노스 도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감 설명이 

황금과 온갖 보석으로 자신의 몸을 뒤덮고 다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귀여워 보이는 녀석이지만 엄청 새침합니다. 만랩을 찍고 탔는데도 3번이나 떨구더라구요..
4번째에 탔습니다. 징표 가격도 비쌀 때 였는데.(ㅠㅠ)

 

 

파노스 일상 모습입니다. 아무것도 안하고 내비둘경우 취하는 행동. 

 

달리는 모션입니다. 나름 멋있게 화면 돌리려했는데 망했어요... 엄청 어지럽네요.
어렵네요 움짤... 원래 이렇게 끊어지지 않아요ㅜㅜ. 제가 캡쳐 못한거에요..

점프는 포인트(ㅋㅋㅋㅋㅋ)

 

 

스페이스바 두번 누를 경우 "애옹~"하고 울면서 방울을 한번 딸랑거려줍니다. 사실 방울소리때문에 반해서 잡았어요.

 

파워 후진!!!!!!!!꼬리 씰룩씰룩!!!
(전 펠로우 볼때 뒤로 움직이는 모션 중요하게 생각합니당)

 

 

 


이제 가장 중요한 펠로우 정보입니다.

-젠위치는 3군데 이며, 파노스는 전체 합쳐서 9마리가 젠됩니다. 리젠은 3시간 간격으로 합니다.

 

 

첫 번째 장소. 알세크 마을 동문쪽에서 나와서 가장 높은 봉우리 오시면 다른 곳과는 달리 황량하지 않고 스샷처럼 금 비스무리한게 박혀있는 돌이 나옵니다. 딱보면 아 파노스 집이구나~ 싶은 곳이요.

 

지도와 길들이기 조건입니다.

 조건은 길들이기 포인트 40과 징표, 그리고 파노스의 체력이 40%이하가 되어야 합니다.
그러면 '길들이기 가능'으로 상태가 바뀝니다.

 

 

 다른 젠 장소는 브라기 광산 주변 입니다.(너 왜 거깄니...) 

으악 플레이어 이름 끄는 걸 깜빡했어요.ㅜㅜ 이름나오신 분 죄송합니다.

 

 


(브라기 광산의 또 다른 젠지역)

이렇게 세 군데에 젠 됩니다.

그리고 아픕니다... 저 피가 단 세방에 깎여버린 체력이에요  ㅠㅠ.

 

 

 

 


-보통(만랩) 이동속도. 패시브소개.

파노스 만랩시 기력은 3904이며, 이동속도는 9.0입니다. 기력은 강화하면 나아지겠지만 펠로우 강화는 저도 잘 몰라서 하지 않았습니다 ㅠ.ㅠ

*패시브


사막 펠로우들은 기본적으로 패시브가 좋아요. ㅋㅋ 이전까지는 진짜 왜있지 싶은 패시브와 액티브가 있어서 웃기면서도 재밌었는데. 사막은 알짜배기들? 

 

 


-고귀한 악몽의 세트 착용시.

고귀한 악몽의 OO 세트 착용하면 기력이 거의 두배로 뻥튀기 됩니다. 이속도 11.7로 증가하구요!

이건 진짜 있어야해요!!!ㅜㅜㅜ 한세트만 있어도 돌려가며 쓸 수 있어요!!

 

 


(심화)

봉인석 옵션.

 

 

 

물리계열에 좋습니다.


​칭호: 신기루의 파노스를 길들인


-후기: 귀여워요. 귀엽다구영. 귀엽기만해요...흑흐규ㅠㅠ 챠누스에 비하면 빠른 것도 아니라서 정말 외형빼곤 별로...내 마음의 별로★☆

펫으로 만들어서 데리고 다니는 분도 봤어요. 진지하게 고민중... 근데 그럼 딸랑거리는 소리를 들을 수 없잖아요? 아마 안할거야..

 

파노스 마무리는 금팔찌 찬 발로 머리 긁는 짤!

 

 

 

 

 

펠로우 정보 [ 영광의 포요 ]

더보기

 

-영웅 펠로우(길들이기 포인트 40필요) 

-공중 펠로우 

-징표:포요의 징표 필요. 

-귀여움222 엄청 귀여움2222222 나름 쓸만 한듯... 저랩(44에 탔어요.)에 타서 만랩까지 재미나게 타고 다닌 펠로우라 정이 많이가네요.

 활강할때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덩치가 작으니까 방향전환이 빨라서 그런지 괜히 더 빨라 보이는 효과도 있어요.

 

 

5월 11일 기준 포요의 징표 가격. 



영광의 포요 도감. 



파노스보다는 좀 멋있게 써줬어요. (ㅋㅋㅋㅋ)

도감만 보면 엄청 왕같은 포요. 이름도 '영광'..

 

 


-포요 짤.

핫!챠!

정신없이 나는 거 같은데 아닙니다. ㅠㅠ 엄청 부드럽게 날아요... 찍는 사람 잘못이에요..

활강하는 모습입니다. 아주 안정적으로(?)ㅋㅋㅋㅋ 날개 펴고 날아요.

이거에 반했어요!!

 

 



 영광의 포요 정보입니다.

-젠위치(채널당 1마리씩 총3마리), 젠 간격 3시간


 포요의 경우 일정한 위치에서 얼마 움직이지 않기 때문에 젠이 됐다면 딱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얼굴좀 찍겠다고 가까이 갔더니 다짜고짜 별사탕 공격 뾰롱뾰롱
...이쁘당

 

 

 

-지도표시(+고도).

파노스 위치와 고도에요. 참고하세영 고도는 300근처에 있으면 보여요!

-길들이기 조건:징표 + 체력 약 30% 이하.
깜빡하고 상태창을 안찍었어요. ㅜㅜ. 파노스랑 동일하니까 징표들고 체력만 30%이하로 낮추시면 됩니다!

 

 

-만랩시 이동속도. 패시브소개.


-고귀한 악몽의세트 착용시 기력과 이속.


*패시브

 


-(심화)

봉인석 옵션.(마법 계열에 좋습니다.)

깨알같은 (+1)..

 

 


칭호:영광의 포요를 길들인

 

 

 

 


-후기: 파노스보다는 나은 펠로우가 아닐까 해요... 실제로 저도 꽤 오래 타고다녔구.ㅋㅋㅋ

악몽셋 끼면 꽤 빠르니까 한번쯤 길들이시는 것두 추천!

무엇보다 귀엽잖아요! 

 

 

 


 포요 마무리는 PO후진WE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