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2020. 8. 29.

[이카루스] 아이샤의 하미온 리뷰

※ 이 글은  2015년 5월에 쓰여진 글이었습니다. 그 점 감안하고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전설의 3새말(오타 아닙니다.)은 이카루스 최초의 전설 등급의 펠로우로 나왔어요.

그래서 처음에는 징표가격이 3000이 넘었어요.

당시 이카루스 정말 놀러 다닌 저로서는 꿈도 못꾸는 가격이었죠.... 레벨 30대였나.

사실 '전설'이란 등급이 처음 떴을 때 전 그저 그랬어요.

제가 못잡을 거란게 당연할 뿐만 아니라 전설 등급이 나왔으니 그 윗단계인 별 다섯개 등급이 또 생기겠네 싶었거든요.

 그럼에도 한 번쯤은 꼭 타고싶은 펠로우잖아요?

그래서 돈 많이 써서 탔어요! 야호! 얼마만에 탔는지는 안중요해요!! 안중요하다구요!!! 

오늘 40던전 도는데 유일하게 하미온만 나왔어요. 그래서 하미온을 리뷰해야겠다했죠...

 


직찍 하미온 올립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크기 그대로 타고 다녔으면 크기 테러였을까요. 더 멋진데.ㅠㅠ
길들이기 성공하면 크기가 많이 줄어듭니다.

 

 

펠로우 정보 [ 아이샤의 하미온 ]

더보기

 

-전설 펠로우(길들이기 포인트 60필요)

-공중 펠로우

-징표:하미온의 징표 필요.


-엄청 예뻐요. 복귀했을때 마을에서 고수분들이 하미온 타고있는거 보고 침만 흘렸었네요.

 기력도 짱짱하고, 고도도 좋고 이속도 영웅펠로우보다 빠르고.

 길들일 수만 있으면 최고의 펠로우가 아닐까요. 많은 돈을 들여서 길들여도 후회 없는 펠로우. 봉인석 옵션도 짱짱합니다. 이카루스의 팔방미인이라고 하고싶네요(사람은 아니지만.)

 

 

 5월 12일 기준 하미온의 징표 가격.

판대는 등록,판매 수수료때문에 더 비싸요.
느긋하신 분들이라면 가끔 외치기로 1300골 부르는 분들도 계시니까 그거 사는거 추천.

 

아이샤의 하미온 도감.

설정 멋지네요. 여신으로부터 직접 받은 펠로우 ㄷㄷ;;

아이샤ㅠㅠㅠㅡㅜㅜㅠㅠ

 

 

 

 

참고로 저는 3번 낙마하고 탔습니다. 도와주셨던 길드분들 정말 감사드려요.ㅠㅠ 

(결국은 방을 따로 사서 탔지만 ㅠ.ㅠ) 
  이름 못가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옛날 스샷이라...

 

 

 


 아이샤의 하미온 정보입니다.

 

 


던전 안에서의 하미온 위치입니다. 빙판길 도착하시면 하미온이 있는지 딱 알 수 있어요.(커서 멀리서도 보이거든요.)  

 전설의 3새말 모두 40던전에 있으며, 1단계부터 5단계까지 전부 나옵니다.

제가 영상 올린 것 처럼 파티에 하미온 길들이시는 분 없으면 다른 분께 방을 팔아서 목돈을 챙기시는 것도 좋아요.(오늘 2인 파티가서 상자5개 먹었는데 동괴4+은괴1=90골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ㅠ^...방값은 100골에 팔았어요. 득템보다 방값이 더 비싸요...)


하미온은 정말... 말이 필요 없어요


움짤은 그냥 아 이렇게 생겼구나~ 정도로 이해해주시면 좋겠습니당. 날개도 이쁘고 주변 이펙트도 이뻐요.
 이번 글 부터 움짤은 최대한 줄이려합니당. 저번 글 보니까 정신없어서...
움짤은 따로 모아서 덕질하려구요!!


-보통(만랩) 이동속도.

 포요가 고귀한 악몽세트 낀거랑 맞먹는 스피드와 기력.. 전설 펠로우는 한마리만 있어도 정말 충분합니다. 타고 아무리 활쏘고 활강하고 창돌려도 회복속도가 더 빨라요.

-고귀한 악몽의 세트 착용시.

엄청 사기. 당시 가장 빠른 펠로우였던 레토른시아를 능가하는 이속이었어요. 게다가 말들은 이속15%증가 질주스킬도 있어서 순간 이속은 고래보다 빠를거에요.(엑자 고래 그라비온은 패시브로20%증가. 얘야말로 사기중의 사기!)


*스킬(액티브는 움짤로 준비했습니다)

 

패시브 먼저 소개하겠습니다.

 

 

 

패시브의 경우 펫으로 변환했을 때 그대로 적용 됩니다. 그래서 하미온을 펫으로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아요! 던전에서는 펠로우로 소환 못하는 곳이 많아서요.

 

 


액티브.

질주 스킬입니다. 30초를 딜로 사용하실 수 있어요. 엄청 유용하지만 액티브라 안쓰게 돼요.ㅋㅋㅋㅋㅋ 기본 이속도 훌륭해서..

 속도가 미미하게 증가해서 따로 움짤은 올리지 않겠습니다.

 

날개 퍼덕퍼덕!

자연산 하미온에게 발구르기를 당하면 빈사상태에 빠지지만, 아시 잖아요? 패시브는 ^^....
크기가 작아지면서 힘도 엄청 역해지나봐요.

 안씁니다.

이펙트는 하나는 멋지네요. 안씁니다 22222

 

 


(심화)
봉인석 옵션입니다.

다른 스탯도 좋지만, 생명력이 너무 끌려요... 프리스트인 저도 피때문에 진지하게 체력루트 탈까 고민중이거든요. 아무래도 발컨이라 조금이라도 오래 살기위해..ㅠㅠㅠ. 21개의 소켓에 모두 하미온 박은 분은 생명력이 ...와우.

칭호: 아이샤의 하미온을 길들인



-후기.

정말 말이 필요없는 펠로우. 이카루스에서 뭘 가장 추천하세요 하고 물으신다면 주저없이 하미온이라고 답할 수 있습니다.(무서운 가격만 빼고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한 방에 타시길 기원할게요!!

더 알고싶은 정보 있으시면 댓글로 달아주세요.

※주의 하실건 혹시 솔플가서 하미온 뿐만 아니라 다른 말이 나왔을 경우, 징표가 없다면 과감히 포기하고 잡으셔야 합니다.

 

 


던전 밖으로 나가서 다른 사람을 초대할 경우 던전 초기화가 이루어져서 말이 있는 방이 사라지구요, 얼른 켈우즈 마을 뛰어가서 징표 사오려해도 던전 재입장이 5분안에 이루어져야하는데, 불가능하거든요. (잡으면 상자라도 주니까요.. 화이팅)


그래서 방을 파는 것도 2인 이상의 방에서 가능합니다. 한 사람은 던전 안에서 기다리고(초기화 방지), 파장이 나가서 다른 분 초대해서 들어오는 방식으로요.

보통 방값은 엘로라 서버 기준으로 100골~200골 합니다.



방판다는 개념에 대해 덧붙이면, 보통 돈을 주고 판매하는 방이기 때문에 피도 빼고 리셋까지 세팅해줍니다. 구매하시는 분은 데미지 안넣고 리셋위치에 가서 기다리시면 되요!

영상에 계신 분께서 잘 알고 계시더라구요. 혹시 모르시면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