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2020. 8. 29.

[이카루스] 암흑의 데모너스 리뷰



※ 이 글은  2015년 5월에 쓰여진 글이었습니다. 그 점 감안하고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3새말 시리즈는 쭉 올리고 싶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안나와줘서..ㅠㅠ. 제가 말 운이 없나봐요.


지금은 징표 가격이 꽤 많이 떨어진 암흑의 데모너스입니다. 새말이 중에 가장 늦게 잡은 데다가, 능력치도 물리계열이라 별로 꺼낸 적이 없네요. 울음 소리는 가장 독특합니다. 듣다보면 듣기 좋아져요. 하미온이 듣다보면 싫어지는 것과는 완전 반대에요.


데모너스_직찍.jpg


대충 크기가 가늠이 되시나요?

데모는 보면 볼 수록 이쁜데 안보게 돼서 화려한 다른 말한테 밀리는 기분이 있습니다.(아무말)

물론 데모 좋아하시는 분은 데모만 좋아하십니다.

새말이들도 상자 주니까 꼭 드셔야합니다!

 

 


펠로우 정보 [ 암흑의 데모너스 ]

더보기

 

-전설 펠로우(길들이기 포인트 60필요)

-공중 펠로우

-징표:데모너스의 징표 필요.

-다른 두 마리에 비해 수수한 듯 보이지만, 날개를 피면 몸에 새겨진 붉은 문신이 매력적인 말입니당.

 뿔이 독특하게 굽어있어요. 꼭 할로윈 데이에 끼고 다니는 머리띠에 달릴거 같이 생겼어요 ㅋㅋㅋㅋ 일명 악마뿔.

컨셉 잘 잡았다고 생각합니당. 첫 전설 펠로우 시리즈라 그런지 신경 많이 쓴거같아요.

 

 

 

 

 

5월 19일 기준 징표가격.

300골드면 삽니다. 

암흑의 데모너스 도감. 

데모너스_나쁜놈설.txt

타자마자 찍어서 업적창이 빛나기만 하네요

말류 중에서 가장 나중에 탔지만 벌벌 떨면서탔네요. 스샷도 막 찍느라 건질 만할게 이거 뿐이에요... 보상 업적 창이 미쳐 다 로딩되지 못했지만 ㅋㅋㅋㅋㅋ

빨간불 정말 한 번만 더 올랐으면 내동댕이 쳐질뻔.

정말 무서웠습니다.

 

 


암흑의 데모너스 정보입니다.

카를레앙이 있는 보스룸 맞은 편에 있는 2층에 얌전히 서있습니다. 다른 말보다 여유있게 잡기 편해요.

칼립토의 경우엔 보스 끝내고 돌아와서 근처에 있는 몹도 정리해야하고, 하미온은 보스를 끝내고 잡으려면 나갔다가 다시 들어와야해서.ㅋㅋ

던전에서 등장하는 몹들은 모두 1단계에서부터 5단계까지 모두 나옵니다. 뭐가 더 잘나오고 이런게 아예 없어용.

 방값은 엘로라 서버 기준으로 100골이면 살 수 있습니다. 

 

 


-만랩시 이동속도.

아이샤의 하미온과 동일하기 때문에 자세한 정보는 생략하겠습니당.



-고귀한 악몽의 세트 착용시.

 

 


*스킬

패시브 먼저 소개할게요.


패시브의 경우 펫으로 전환했을 때도 효과가 같습니당. 데모는 물리계열이에요!





*액티브

아주 유용한 질주 스킬입니당. 근데 액티브라 익숙한 분 아니시면 잘 안써요...

 


하미온과 스킬명도 똑같고 이펙트도 똑같지만 색만 다른 액티브 구경하세여.

날개 퍼덕퍼덕인데 더 예쁘네요. 역시 심플한게 최고에요.


 위로 더 늘렸으면 좋았을걸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파동 범위가 이렇게 넓다니.

이펙트는 끝내주지만 액티브라 안씁니당ㅋㅋㅋㅋㅋㅋㅋ

흡혈귀에 더 눈이 가는 매직....

 

 

 


(심화)

봉인석 옵션.


데모너스는 물리계열에 좋습니다. 칼립토가 마법계열이에요.

 

 


칭호: 암흑의 데모너스를 길들인

 

 


-후기.

하미온과 칼립토가 화려함으로 매력을 뽐낸다면, 데모너스는 언뜻 수수해서 더 눈이 갑니다. 징표 값도 하미온에 비해 훨씬 싸고. 물리계열 분들께는 첫 전설로 추천해드리고싶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한 방에 타시길 기원할게요!

더 알고싶은 정보 있으시면 댓글로 달아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