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2020. 8. 29.

[이카루스] 천둥 드래곤 톨루스 리뷰

※ 이 글은  2015년 5월에 쓰여진 글이었습니다. 그 점 감안하고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잡은건 몇일 전이지만, 위탁 맡겨두느라 시간 지나서 리뷰하네요!
사막 맵의 영웅 펠로우, 천둥 드래곤 톨루스입니다.  

 이전 맵인 멸망의 공역에서 드래곤류를 잔뜩 풀어서 그런 걸까요? 사막 맵에는 용은 별로 종류가 다양하지 않습니당. 기껏해야 로데쉬나 톨루스 정도? 대신 독특하고 새로운 것들이 많아졌어요.(침스보고 1차 깜놀. 2차는 포요랑 파노스)

좋은 현상이라고 생각해요. 이번에 성역도 18종(?) 정도가 추가된다는데, 무척 기대되네요. 제발 돌려쓰기는 그만..

 

 

 

펠로우 정보 [ 천둥 드래곤 톨루스 ]

더보기

 

-영웅 펠로우(길들이기 포인트 40 필요)

-공중 펠로우

-징표:톨루스의 징표 필요
-친구가 톨루스 징표 먹었길래 싸게 사서 올라탔는데 한 방에 탔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마냥 귀엽기만하네요. 이전에 리뷰한 펠로우들과는 달리 드래곤이라는 이름답게 한덩치 합니다.

 

 

 

 

5월 16일 기준 톨루스 징표 가격.

 대략 230골이면 사네요.

징표 가격은 계속 떨어지고 있는 중입니다.

톨루스의 도감입니다.

 사색을 즐기는 ㅋㅋㅋㅋㅋㅋ 고고한 존재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라리 울음소리가 우뢰와 같다고 해주지...

리셋 도와준 도시야 고마워!!!!


(캐릭터가 꼬꼬마가 되어버리는 비율) 

 

 


천둥 드래곤 톨루스의 정보입니다.


대략 톨루스가 어디있는지만 확인하세요.


 톨루스는 은둔자 마을 앞마당을 고도 200근처에서 시계방향으로 날아다닙니당. 
톨루스는 채널 당 한마리씩 젠 되며, 젠 간격은 3시간입니다.

길들이기 조건은 징표와 체력 30%미만으로 만들어주시면 됩니당. 영상 있었으면 좋았을 텐데 아쉽네요!

레벨이 49가 되는 펠로우라 많이들 실패하세요. 마음의 준비 단단히 하고 올라타세요.

 

 

 


덩치가 커서 세세한 건 잘 안보이네요 ㅠ.ㅠ 아쉽. 나름 멋지게 화면 돌리고 잘라봤어요.

( 그리고 망했다고 한다 )

 


-만랩시 이동속도, 고도,기력


하미온같은 애들 보다가 용 보니까 영.. 성이 안차네요 ㅠㅠㅋㅋㅋ 눈이 높아졌어. 기력이 어떻게 저럴 수 있나요!

 

 


*패시브

 

 영웅 등급 이상의 펠로우에게는 모두 있는 지역 디버프 상쇄 버프입니다.


톨루스의 경우 브레스를 내뿜는게 아니고 따라와서 냅다 물어대서 물리 계열 일줄 알았는데, 마법 계열이었네요.

반전이 매력적인 용이야~ (콩깍지)


 사막 펠로우에게는 공통으로 있는 버프입니다.

 


-고귀한 악몽의 세트 착용시.


왜 기력이 5자리를 넘기질 못하니..

 

 

 

 

 

(심화) 

봉인석 옵션. 

완전히 마법쪽 펠로우네요. 맘에든다. 

 


칭호:천둥 드래곤 톨루스를 길들인



-후기: 첨에 길들이고도 읭?했는데 정말... 볼매네요. 볼 수록 매력. 생긴 것도 보다보니 귀엽고 ㅋㅋㅋㅋ

입은 왜 뾰죽한 걸까요. 사막의 선인장 컨셉인가;;?

그나저나 톨루스 정말 이름 하나는 마음에 들어요. 입안을 상쾌하게 해줄 거 같은 이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