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2020. 8. 30.

[이카루스] 심플함이 매력인 나이트메어 리뷰

※ 이 글은  2015년 6월에 쓰여진 글이었습니다. 그 점 감안하고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하급 사냥꾼 세트를 만든지 4일, 드디어 나메를 탔습니다!

나메 타는데 저한테 이런 순발력이 있는지 몰랐네요. 머리보다 몸이 앞섰어요 ㅋㅋㅋㅋ
빨간 이름보고 유전줄 알고 지나치려다가 말이길래 바로 타겟 잡고 날아가서 한방에 탔네요! 평소엔 삑이 그렇게 나더니 ㅋㅋㅋ
역시 사람은 위급할 때 초인적인 힘이 발휘되나봐요.(왜 이럴때..??)

※나이트메어의 경우 징표가 필요한게 아니라, 장비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일회성 아이템 아니에요!

 

그 아이템에 관해서는 따로 게시물을 올려놨습니다.

 

 

 

#관련글

 

 

 

 


 쟁지역이라는 위험한 위치 때문에 영상은 포기했습니당.

(엄청 멋있게 탔는데!!!ㅠㅠㅠ 공중펠로우를 삑안나고 타긴 첨이에요!)

연구실에서 먼저 나오나 엑자란에서 먼저 타나했는데 엑자란에서 먼저 탔네요. 점검 만세!

 ㄷㅐ신 간지 넘치는 캐릭터 선택창에서의 나메를 올립니다!

 

 

펠로우 정보 [ 나이트메어 ]

더보기

-영웅 펠로우(길들이기 포인트 40 필요)

-공중 펠로우

-징표X,하급 사냥꾼 세트 필요

-일명 일찐말인 나이트메어입니다. 지금은 더 좋은 말들이 많아졌지만, 옛날에는 영웅 펠로우에다가 질주 스킬까지 있는 훌륭한 말이었어요. 거의 쟁길드가 독식했는데 두 연합이 치열하게 싸우던건 구경 잘했어요 (ㅋㅋㅋㅋ)

소켓에 나메 3마리 이상만 박아도 일찐이던 시절이었는데.

 

 

 템창에 있는다고만 되는것두 아니고, 반드시 착용하셔야합니다. 그래서 더 약해져서 죽는듯 ㅠㅠ;;

 

 

나이트메어 도감


참고로 네이버 쳐봤는데, 나이트메어라는 말은 지옥의 왕과 악마가 타는 마차를 끄는 말이라네요.
이카루스에서는 그냥 검은 유니콘같은데 ㅋㅋㅋㅋ

그나저나 수호령 3마리 중 하나면 다른 두 마리는 뭘까요. 똑같이 영웅 등급으로 해줘야지 나메가 안외로울텐데요..ㅠㅠ.

 

 

 


으스스한 배경에서 나오는 나이트메어입니다. 플레이어 이름도 빨간 지역이라 나메인줄 모르고 지나칠 뻔했네요 ;;. 무슨 빨간 줄이 그렇게 쭉쭉 올라가는지... 정말 긴장했습니다 .ㅠㅠ 막판에 3연속 파란불 아니었으면 울뻔...

 제가 탈때 사람이 없는 시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4명의 사람들이 찾아다니더라구요. 겹치는줄 알고 식겁했는데 다행히 올라탈 동안 아무도 안오셨네요. 전 달무리 호수 바로 위에서 고도 280m쯤에서 잡았어요!

 젠 간격은 2시간 30분 입니다!

 

 

 


 나이트메어 정보입니다.


나메 애타게 찾는 저를 길드분 한 분이 도와주셨습니다. ㅠㅠ 같이 날아다녀줘서 정말 고마워요.
파이리 사랑해S2

 맵도 받았어요. 빨간 점이 젠 위치에요. 젠 위치만 10군데가 넘는 까다로운 말입니당. 젠 된곳에서 많이 움직이진 않는것 같아요. 고도는 250m~300m사이를 날아다니는 듯.
(어디까지나 대략입니다. 전 지역고도 근접 경고문 보면서 다녔어요.)

 

 

 


제 노트북의 성능이 그리 좋지 않아서 화질이 후진점 양해해주세요.ㅠㅠ 그냥 이렇게 생겼구나하고 생각해주셨으면..

 

 

 


-만랩 시


-로데쉬 셋 꼈을 시


나메의 경우 지금까지 리뷰한 펠로우 중에서 가장 먼저 나왔기 때문에 만랩이 30밖에 안됩니당.

그래서 비싸고 좋은 다른 아이템 끼웠어요! 

 

 


(심화)

봉인석 옵션.


깡패 옵션. 그라비온은 더하던데... 엄청 깡패?

 

 


칭호: 나이트메어를 길들인.

 

 

 

 


-후기

나메의 상위 등급으로 전설의 새말이들이 나왔지만 오랜만에 본 나메가 참 예쁘네요.

색만 하얗고 빛나면 완벽한 유니콘...?페가수스..???일텐데. 이카루스에 있는 유니콘은 너무 싼티나서(ㅠㅠ)...

 아무튼 매력적인 말이에요. 질주 스킬도 좋고, 말 고유의 패시브 불굴의 인내(기력 6%증가)도 좋구요.

비슷한 말로 푸른 날개 블레이드가 있습니당. 걔는 완전 우락부락한 근육말이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