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2020. 9. 13.

[이카루스] 토르카이 리뷰

※ 이 글은  2015년 11월에 쓰여진 글이었습니다. 그 점 감안하고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덧붙여, 펠로우 리뷰로는 마지막 글이 되겠습니다. 가난한 대학생이던 저는 이카루스의 현질 시스템을 따라가지 못해서 완전히 접어버렸거든요....

 

 

 

안녕하세요! 비오리에요.

그동안 개강하고 만들기 과제가 너무 저를 괴롭혀서 게임 할 시간이 없었네요...

 

그제부터 돌아왔는데, 정말 너무 많이 바껴서 아직까지 혼란스럽기만 하네요;;

 

성역이 나오기 전부터 제가 애타게 사랑한 펠로우가 있었어요. 

고래류 제외하고는 날개가 없어도 비행할 수 있는 펠로우!

 

 부스터 쓰면 고래보다 빠르다는 토르카이요. 

 

제가 떨어진걸 보고 아는 형님이 안쓰러워 하시면서 징표 한 에 1봉 넘겨주셨습니다 ㅜㅜㅜㅜㅜ나라 형님 정말 감사드려요...

 

지금부터 떨리는 맘 붙잡고 리뷰 쓰려합니당

 

 

 

 

 

 

펠로우 정보 [토르카이]

더보기

펠로우 정보 [토르카이]

-전설 펠로우(길들이기 포인트 60)

-공중 펠로우

-징표 : 토르카이의 징표

 

 

 

11월 3일 기준 토르카이 징표 가격

낚시가 나온 뒤로 징표가격이 조금씩 내려가는 것 같습니다. 더지나면 어떻게 될런지..

판대가 아니고 유저분께 사면 2.5만골드에요.

 

 

 

토르카이의 도감

 

 토르카이 징표 재료는 성역에 있는 일퀘를 하시면 돼요. 다만 그 일퀘가 필드 보스라는 점이 함정.

그리고 모래더미가 좀 비싼데 많이 필요해서.. 징표 가격이 매우 비쌉니다.

 

 

 

 

 

토르카이 정보입니다.

토르카이의 은신처

고대의 숲 맵상에서 옆으로 쭉 삐져나온 곳이 있어요. 거기가 토르카이의 은신처입니다.

 

채널 당 한마리씩, 모두 5마리입니다.

젠 간격은 6시간인 걸로 알고있어요. 근데 요즘은 소환서도 나오고 해서 그런지 가면 거의 있습니다.

 

 

 

길들이기 조건은 피를 거의 실피로 만드셔야합니다. 토 글자도 넘겨야 돼요... 심지어 애가 원거리도 아니고 따라와서 냅다 무는 방식이라 피빼기가 배로 어렵습니다. 세기는 또 얼마나 센지... 혼자 타려다가 도저히 피를 못뽑아서 SOS쳤습니다.

 

 

 

탑승 스샷이에요!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귀엽지 않나요.

귀엽고 멋지단 말은 토르카이를 위한 말인듯...

 

제 오랜 꿈이 드디어 이루어졌네요.

오랜만이라 스샷 찍는게 많이 서툴러졌어요.ㅠ 렉도심해서..

 

엘브링이 아주 멋집니당. 토르카이 주위를 뱅글뱅글 돌아요.

 

 

 

 

-만랩시 기력, 고도, 이동속도

속도가.. 고래보다 1부족하네요. 하지만 부스터를 쓰면 더 빨라진다는거!

 

 

 

*패시브

토르카이는 성역 유일한 전설 펠로우 입니다. 그런데 제 생각엔 전설+등급 같아요... 펠로우 합성 창에 안올려지거든요!

 

 

 

펫으로 바꿨을때 적용되는 패시브입니다. 모공 모방 생명력, 이속... 펫으로 완벽하지 않나요! 이때문에 여유가 되시는 분들은 토르카이 펫도 꼭 있는 편입니다!

엘브링이 부아아앙하고 돌아가요. 모터 보는줄 알았어요. 보여드리려 했는데 스샷찍기가 어려워서 포기했어여 ;ㅅ; 나중에 추가하겠습니다.

 

 

 

-로데쉬 세트 착용시

 

 

 

 

*심화 

토르카이 봉인석 옵션

 

 

 

*칭호는 제가 직접 잡은게 아니고 펫->펠로우 변환한거라 얻지 못했습니다.

나중에 제가 직접 잡으면 추가하겠습니다! 한..2년후에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후기

 

제가 접은 사이 메카시리즈, 소잉 시리즈 해서 정말 많은 펠로우가 추가 되었던데..

그래도 제 마음은 토르카이 뿐이네요. 복귀하자마자 한번 올라탔다가 빨간줄만 오르고 실패하는 걸 보면서 아 정말 못타는가보다. 하고 포기할뻔 했는데 이렇게 얻게 된게 너무 기적같고 행복하네요. ㅠㅠ

 

 곧 60 던전 나온다던데 그 안에도 펠로우 있을까요? 살짝 기대해봅니다.

 

다음으로 잡고싶은 펠로우는 새로운 고래인 소잉 오르카네요. 올해 안에는 과연 잡을 수 있을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