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2020. 8. 26.

[이카루스]하루 30분, 10개씩 엘룬 모으기 #2 파르나의 땅

※ 이 글은 2015년 5월에 쓰여진 글이었습니다. 그 점 감안하고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상급포탈을 타고 가장 먼저 도착하는 갈대바람 마을에서도 엘룬퀘스트가 하나 있습니다. 이 마을에서 임무게시판의 위치는 여관 옆입니다.


북문을 통해 나가주시면 됩니다.


바로 근처에 있는 정찰자 5마리만 잡으시면 됩니다. 금방 끝나요!


완료!

 

 

 


다음 마을은 수비대주둔지입니다. 임무게시판 위치입니다.


위에있는 퀘스트가 아닌 아래에 있는 퀘스트를 클릭.


내용 확인하시구 수락해주세요.(무슨 저런 이유로 15벌이나 가져오라는거야)


​'해적단'이 이름에 들어가 있으면 퀘스트 대상입니다. 기사단과 싸우는 애들중 노란 화살표가 안보이는 몹들도 퀘스트템을 줍니다. 체력바때문에 가려진거에요.


이번 퀘스트는 아이템을 주워야하는 퀘라서 더 성가십니다. 100%확률로 주는 것도 아니라서...


​마을로 돌아와 완료하면 엘룬을 받습니당. 지금까지 5개 모았네요.

 


다음 마을은 생명의 호수입니다. 마을 입구에 임무게시판있어요.
가장 밑에 있는 퀘스트 입니당. 내용 확인


지도에 표시된 곳으로 쭈욱 날아오시면 몹이 많이 있습니다. 정예 몹이라 꽤 빡세요... 조심하시길.
수호병, 연락병 5마리 씩잡으시고,



비겁한 샤바는 울타리 안에 있습니다.


펠로우 소환 불가 지역이에요. ㅠㅠ.


안으로 쭉 들어오시면 샤바가 보이실거에요. 더 안에있는 보스는 건들지 마시구.
 샤바만 얼른 잡고 튀는게 좋아요. 잔챙이들이 따라 잡아서 성가시거든요... 

 


완료!

여기까지 3개 얻을 수 있습니다.

 

 


이제 엘룬퀘 통틀어서 제일 성가신 퀘스트를 하러 갑시당. 백은의 계곡입니다.


오셔서 두 초록 느낌표 퀘스트 받아주시면 됩니다.


퀘스트 확인.


퀘스트 확인22

지도를 보시면 엑스자가 두개가 생깁니다. 마음에 드시는 방향으로 가셔도 됩니당. 어차피 돌아야해서...최소2바퀴.


저는 살얼음 먼저 가겠습니당.
이카루스에서 활강 장면은 정말 멋진거 같아요.ㅠㅠ 활강 짱짱맨... 파르나의 땅에서 하는 활강은 눈이 슉슉 지나가서 엄청 예쁩니다.


두개 다 받아주세요.


마을 뒤에 있는 보라색 지역부터 갑시다. 함박눈 야영지에 있는 엑스자는 나중에 가서 그쪽 퀘스트 받고 깨는걸로...


(본격 날개 이쁜 하미온 자랑하기.)

약탈자랑,


사제랑 파괴자 모두 잡아주세요. 파괴자는 꼭 잡고나서 아이템 챙겨야해요!


파괴자가 얼음수정을 줍니당. 줍줍.


가끔 파괴자 옆에 끈질긴 파괴자도 있는데 얘네는 무시하시면 됩니당. 큰 이빨 흑표범 급의 유사품.

 

 


이거 때문에 글을 쓰겠다고 마음 먹었네요.
 퀘스트에 보면'백은 광석'획득하기라 되어있길래 한 10분동안 열심히 거대한 백은 광석 부시고다녔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ㅋㅋㅋㅋㅋ..
멍청하면 손발이 고생한다더니...


쿤틴의 어금니와 백은 광석은 반대편에 있는 함박눈 야영지까지 가셔야합니당.
백은 광석 획득위에 다른 엑스표요.


함박눈 야영지까지 오셔서 우선 퀘스트 다 받아주세요.

쿤틴도 여기있고, 이제 주변에 노란색 화살표 있는 몹들 때려 잡으시면됩니다.

백은 광석 채집. 퀘스트 템이라 아마 채집레벨 낮아도 될거에요.

순찰자 확인.

쿤틴 잡으러 갑시당.

잡으면 어금니를 줍니다. 잊지말고 꼭 챙기세요!


(카반1 득템 축하드려요. 아이디 못가려서 죄송해요 ㅜㅜ.제가 신나게 스샷 찍을때 샌드스톰 타임이었네요...)

다음은 프로즌 사우르스입니다. 위치 확인해주세여


(공허의 레토른시아 길들이신거 축하드려요. 아이디 못가려서 미안해요..)
드랍템을 드셔야 해요! 5개 입니당.


호숫물 담기입니당. 호수 근처오셔서,


퀘스트창에있는 네모난 모양 클릭하시면 됩니당. 제가 커서 갖다댄 곳이요.


 완료하셨다구 함박눈으로 돌아가지마시고, 살얼음으로 돌아와주세요. 별걸 다시켜요.. 훔치라니까 훔쳐주세요. ㅠㅠ3개나요.

이제 둘다 완료 눌러주시면 됩니다.

함박눈 마을로 돌아와서 퀘스트 완료 해주시구요.


처음에 포탈타고 왔던 곳으로 돌아가주세요.


완료!! 엘룬 2개를 챙기시면 됩니당.
둘다 엘룬 1개씩 줍니다. 

 

파르나의 땅에서의 엘룬 퀘스트를 모두 끝냈습니다.

다음 편에서는 멸망의 공역 & 엑자란 무법지대에서 얻을 수 있는 퀘스트에 대해 다루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