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2020. 8. 26.

[이카루스]하루 30분, 10개씩 엘룬 모으기 #3 멸망의 공역 & 엑자란 무법지대

 

 

 

※ 이 글은 2015년 5월에 쓰여진 글이었습니다. 그 점 감안하고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엘룬 모으기 마지막 편입니당.

 

탐욕의 바다로 갑시다! 


 몹 한마리만 잡는거라 다른 퀘스트보다 덜 피곤해요. 그런데 그 몹이 세다는게 함정... 

위치는 암흑룡의 안식처부근입니다. 쭉 올라가셔서 활강하는걸 추천. 출발하기 전에 탐욕의 바다 근처에 있는 파란불, 초록불 둘다 먹고 출발하세요! 


탐욕의 바다 근처에 있는 파란불 초록불을 먹을 경우 펠로우의 체력바 옆에 버프가 생깁니다. 이속 버프예요

고도랑 지도 확인하세요. 활강 쭈욱~


요놈 한마리만 잡으면 됩니다. 못생겼네요. 

이런건 가까이서 보라고 배웠습니다. 와우... 


마냥 쏘기에는 체력도 많고 데미지도 꽤 나가니까 꼼수를 부립니다. 앉아서 쏘면서 부른다음,


다가왔을때 이렇게 공중으로 뜨면,(123은 앉아있따가 떠오르느라 데미지 먹었어요.)


더이상 때리지 못하고 뒤쪽으로 달아납니다. 이건 이 몹만 그런게 아니고 다른 모든 몹도 이래요.


 ※주의 하실건 저렇게 달려가는데도 땅으로 내려앉지 않으면 '몬스터가 스폰위치로 돌아갑니다.'라고 뜨면서 공격도 불가하고 체력도 만땅이 됩니다.ㅜㅜ 

 


이방법으로 체력 많은 펠로우 잡을때 유용해요. 프리도 할 수 있따!!! 

어느정도 가서 멈췄다 싶으면 바로 내려와야합니다.

오르락 내리락 거리며 잡으시면 귀찮긴 해도 안전하게 잡으실 수 있습니다! 

끝!

미니맵 기준으로 탐욕의 바다 글자 근처에서 소환 해제 하시면 됩니다!

짜릿한 추락감과 함께 눈깜짝할 새에 도착합니다.ㅋㅋㅋ 바다에 빠지면 체력 하나도 안닳아요.
제가 바로 지상으로 떨어져 봤는데, 6200 정도 닳더라구요. 안죽어요 ㅎ,,,

 

완료. 여기까지 엘룬 9개가 모이게 됩니다.

 

 

 다음 퀘스트는 엑자란에 있어요. 피빕(?) 당하지 않게 조심하시길ㅎ.ㅎ 

처음에 엑자란에 엘룬 주는 퀘스트가 하나 더있단걸 듣고 가봤는데 퀘스트를 하나도 안해서...ㅎㅎㅎ... 누가 주는지 몰라서 좀 늦게 글올렸어요.

 우선 엘룬 퀘스트는 일일 반복 퀘스트니까 파란 느낌표 퀘스트를 먼저 깨서 열어야 합니다.

여는 과정 스샷은 어느 퀘스트인지 자세히 몰라서 안찍는 바람에 생략할게요. ㅠㅠ

 

 

 


엑자란 지역의 엘룬 얻는 퀘를 여는 퀘스트는
​ 엑자란 지역 포탈 타면 처음으로 도착하는 마을인 진리의 관문에 있어요.
거기서 토깽이가 주는 퀘스트인가, 아무튼 그 토끼가 친구 좀 구해달라고 합니다.(어디서 보던 패턴인데. 브리카르 숲이었~나?)

(저는 이미 완료해서 토깽이가 감옥에서 사라졌습니당.)

친구 토끼는 여기 있습니다. 퀘스트 뜨시겠지만 확인하세여.

구해주러가면 열쇠 좀 구해달라고하는데, 근처의 늑대인간 마구 쓸다보면 나옵니다.

 완료하면 다른 퀘스트가 또 생기는데, 유물 감정이라고..^*^ 갇혀있는 놈이 무슨 유물타령 하고있는지.

"라비니 진품명품 퀘스트"

근처에 있는 유물 상자 5개정도 뜯으시면 됩니당. 금방 끝나요. 후에 마을로 돌아가서 토깽이한테 완료 누르면 일일 퀘스트 보드에 초록색 느낌표가 뜹니다.

 

 

 


( 채팅창 보면"진품 명품 퀘스트 완료했습니다." 있죠? 바로 그다음에 뜨더라구요.)

 

 


이제 진짜 엘룬 모으러 가봅시다.


납치당한 토깽이가 있던 곳 쪽으로 오시면 됩니다. 여기 많아요.
유물 상자에 커서를 갖다대면 오른쪽 하단에 퀘스트 내용 뜹니다.


열심히 캡시당!


유물조각은 늑대인간이 줍니다.


조각은 3개면 되구요.

완료는 마을에서!

 

 


다음 퀘스트는 빛을 잃은 신전에 있습니다. 이것도 전해들은거라 뒤늦게 덧붙여요.ㅠㅠ
덧붙이기만 할게요. 요즘은 젠되자마자 3채널 전부 10분만에 죽어서... 젠시간은 17시간이나 되구요.


빛을 잃은 신전의 임무게시판에 보시면 이렇게 있습니다.

틈새에 있는 메데우 아닙니다. 제가 헷갈려서 정예난이도 깨보니까 아니더라구요.

 


일단 지도는 올려봅니당. ...이거까지 깰 수 있으면 하루 11개인데 안타깝네요.

이렇게 엘룬 모으기 퀘스트가 모두 끝났어요. 하루에 10개씩이면 정말 할만 하네요 ;ㅅ; 그런데 엑자란에 있는거까지 하려면 30분 넘기겠네요. 로딩시간만 30분은 되겠다!!!ㅋㅋㅋㅋㅋ

모은 엘룬으로 즐카하세요~

내일도 모레도 반복하시는거 잊지마시구요!











*사막에 새로 생긴 '도전의 탑'에서 매일 일일퀘를 하시면 엘룬 5개를 추가로 얻을 수 있습니다. 하루에 15개 얻는게 가능해졌네요!!! 사흘만해도 45개에요! 야홍


*도탑 일일퀘가 새로 패치 되면서 엘룬 5개+​생명력 100% 물약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