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2020. 8. 29.

[이카루스] 하급 사냥꾼 세트와 중급 사냥꾼 세트 제작

※ 이 글은  2015년 6월에 쓰여진 글이었습니다. 그 점 감안하고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할 내용은 나이트메어와 논 포쎄 아포칼립스를 잡는 아이템입니당. 엑자란에 있는 몇 마리의 펠로우는 징표대신 아이템을 필요로해요. 물론 1회성 아닙니다!

지금도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옛날에는 나이트메어를 길들이기 위해 몇개의 길드가 경쟁했었어요. 막 쟁하는 분들의 영상을 보면서 친구랑 신기해했었는데... 그정도로 인기 있는 말입니다.

나이트메어에 대한 글은 나중에 따로 리뷰를 올릴거지만,

우선 간략하게 설명하면 나이트메어는 엑자란 무법지대에서 등장하며, 이 곳에 있는 나메는 주로 쟁길드가 길들이기 때문에 좀 힘겹습니당.

그러니 실험실을 노려야하는데 몇일동안 들어가도 논 포나 나메나 둘다 뜨질 않네요ㅠ.ㅠ 시간이 좀더 걸릴 듯 합니다..

나이트메어와 논포의 경우 다른 펠로우와는 달리 징표가 필요한게 아니라서 실험실 안에서 확인하고 나와서 사가는 것이 안됩니다. 들어가실 때 준비해가셔야해요.

 

 



나이트메어와 논 포쎄 아포칼립스의 등에 올라타기 위한 준비물입니다.
(제가 프리스트이기 때문에 프리스트 템으로 준비했습니다.)


세트효과(5) 보시면 '나이트메어 길들이기 가능','논 포쎄 아포칼립스 길들이기 가능'이 활성화 되어있죠?

버프란에도 나메 아이콘이 생기며 준비가 완료됩니다.

하급사냥꾼과 중급사냥꾼 세트의 경우 귀속해제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직접 만드셔야합니다.

 

 

 


하급사냥꾼 세트부터 갑니다.

하급사냥꾼 세트의 제작법은 엑자란 무법지대에 있는 첫마을에서 판매합니다. 진리의 관문이요.


이 친구가 판매하며, 프리스트 뿐만 아니고 다른 클래스의 하급 사냥꾼 제조법도 판매합니다.


*3단계 재봉 키트는 방어구 제작NPC가 판매합니다. 

 

 

 

공통으로 들어가는 섬유의 경우 제조법은 이렇습니다. 


오메 광석 필요 갯수가 ^ㅅ^...

필요한 섬유가 대략 8+9+10+6+7이니 총 40개가 필요합니다. 대성공이 한번도 안뜬다 가정했을때 광석은 총 800개를 모아야하네요.


그리고 옷감은 마찬가지로 제작NPC가 판매합니다.

 

 


 논 포쎄 아포칼립스를 길들이실 분들이라면 한세트 더 만드셔서 중급 사냥꾼 제조에 넣으셔야합니다.(중급사냥꾼 세트의 경우 하급사냥꾼 세트가 재료.) 저를 포함한 그분들은 1600+800(섬유가 또 따로 들어갑니다. 하급사냥꾼 세트와 동일.)=2400개를 모으셔야해요.

저는 하급 다 만들고 나서 기대에 차서 보고나서야 중급사냥꾼 세트에도 섬유가 필요하단걸 알았어요. 겁나 멘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시모으는데 2시간 걸렸습니다. 

 산다면 1000골이면 되는 걸루 알아요.(사실 사는게 정신 건강에 이롭긴합니다.)  저는 3일동안 하루 3~4시간 걸려서 캤네요.

 

 

 

 


각설하고, 모으러 갑시다.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위치는 공동묘지입니다


(쿵쾅쿠앙캉님 위치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초록색으로 표시했습니다.

펠로우 소환 불가지역이라 활이나 창을 돌릴 수 없습니다! 펫은 소환가능해요. 

 

 


정예 등급들이라 몹이 세긴해도, 다른 몹에 비해 광석을 잘 주며 보통 두마리에 한 개는 꼭 줍니다. 3개씩 주는 애들도 심심치않게 나와요.


 하급사냥꾼 세트의 다른 재료인 혼돈의 파편과 혼돈의 정수도 모두 나오구요.


 직할령에서 가르므 있는 방향엔 이렇게 귀여운 멍뭉이들도 있답니다. 정예 펠로우인데 징표는 필요없어서 길들이기 편해요. 좋다고 물어보신다면..음..... ...^*^

 


 그리고 꼭 반드시 묘지에서 사냥하실때 쟁길드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아무리 쟁지역이라지만 당하니까 기분상하네요!! 한 5번쯤 죽으니까 해탈했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사람은 5년뒤 검은사막에서 다죽여버릴거야 라고 외치는 사람이 됩니다)

퀘스트 하는 데도 기분나쁜데 나메나 논포탔다가 죽으면 진짜 엄청 억울할거같네요. 그런의미에서 전 실험실만 들락거리는걸루^^^^^^^ 

 


죽은김에 중간 점검을 해보았는데,

대충 800개정도 모았어요. 스샷에 있는 칸 전부가 묘지에서 모은 겁니당. 상급사냥꾼은 추출해버렸어요. 진짜 온갖 징표 다주는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성격이 급해서 두개는 먼저 만들어버렸네요. 섬유를 아는분께서 좀 보내주셔서...감사합니당.

덕분에 제작 편하게했어요.

 

 


*1200개쯤 캤을때 나왔는데, 악몽의 메간테스를 길들일 수 있게해주는 목걸이도 나오더라구요.(세트효과가 길들이기 가능.) 참고만 하세요! 원래 저 악세류는 제작으로 하시는게 마음 편합니당.

 


 대성공 뜰걸 생각해서 대략 1200개쯤 캐서 섬유 만들었더니 87개나 뜨네요.

두꺼운 옷감, 얇은 옷감, 중급 중화제에 돈 엄청 썼어요.ㅠㅠ(셋다 제작 NPC가 판매합니다.)

※중급 사냥꾼 세트까지 만드실 분이 아니라면 섬유는 40개면 됩니당.

 

 


 전 중급 사냥꾼까지 하려구 한세트 더 만들었습니다.


착용하면 이렇게 오른쪽 상단에 세트효과로 나이트메어 길들이기 가능이 뜹니다. 이제 준비 완료 된거에요.

 장비를 맞추고 기다린지 4일, 드디어 나메를 잡았습니다.

 

#관련글

 

 


중급 사냥꾼 글을 따로 쓰려했는데, 생각보다 글이 안나와서 뒤에 덧붙이겠습니다. 과정은 하급 사냥꾼 세트와 같아서요..

 중급 사냥꾼 세트는 발에 파란불이 활화 타오르는 간지마 논 포쎄 아포칼립스를 길들일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중급 사냥꾼 세트의 레시피를 파는 NPC는 달무리 야영지에 있습니다.

 

 

 


준비물입니다.


 하급 사냥꾼 세트 2개를 만들고 설레는 마음으로 제작하러 갔다가 엑자리움 섬유에 빨간 불 들어온 걸 보고 좌절했습니다. ㅠㅠㅠ

저처럼 되지 말고 미리미리 준비하세요...

 

 

 


착용하면 이렇게 오른쪽 상단에 세트효과로 논 포쎄 아포칼립스 길들이기 가능이 뜹니다. 이제 준비 완료 된거에요.

 이제 나메와 논포를 타기 위한 준비가 끝났습니다!

눈 앞에 보이시면 마구마구 타시면 돼요!(쟁지역 자나깨나 조심)

 

 

 

 


읽느라 고생하셨습니다.

원큐에 타시길 기원할게요!

반응형